공기 잘하는 방법

반응형

공기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우리 언니랑 할 때에는 매일 마다 지거든요? 특히 꺾기 말이죠. 저는 어쩔 때만 4개나 5개를 올리거든요. 그때마다 전 행운이라고 생각하죠. 매일마다 질 땐 언니한테 속임수라고 그러면서 화를 냈죠. 저한테 공기 잘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공기 잘하는 방법

공기 잘하는 방법

공기를 잘하는 것은 서커스에서 묘기를 잘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두 가지의 공통점이 있다면 부단한 반복을 통해 발생되는 착오를 줄이는 것입니다. 감각이 발달한 사람은 좀 빨리 배운다고들 하지요!

대학교 때 조카하고 공기놀이를 많이 해보았는데 뜻대로 공기가 손등에 올라가는 것도 잘되지 않더군요! 그다음 과정은 말할 것도 없고요. 그런데 자꾸 연습하니까 훨씬 실력이 나아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공기 잘하는 방법 정리를 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반복적으로 많이 연습을 하되 공기와 손을 잘 관찰한다.
  2. 손바닥 가운데와 손끝에 힘을 주어 손등 가운데 모양이 바가지모양이 되도록 노력한다(손 근육운동이 많이 필요).
  3. 손가락을 공기가 빠져나가지 않을 만큼 최대한 벌린다.
  4. 던진 공기의 높이가 너무 높거나 낮아도 안되며, 공기의 낙하(떨어지는 것) 순간을 유심히 관찰하여 손등과 공기와의 높낮이를 적절하게 재빨리 조정한다.
  5. 자전거 타는 것 연습할 때를 생각한다. 즉, 자전거 연습 시에 탄 자전거가 쓰러지려면 재빨리 몸을 그 반대방향으로 움직여 균형을 맞추듯, 공기도 튀게 되면 재빨리 그 방향으로 손을 옮겨서 손밖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부단히 연습한다.
  6. 던진 공기는 공중에서 가능한 퍼지지 않도록 하는 연습을 한다.
  7. 손목운동을 많이 하여 유연성을 키운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공기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꼭 언니한테 이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더 알아보기 👆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꿀팁, 자기계발 등의 주제를 다루며, 고용노동 관련 정보와 취업 팁, 직장 생활에 대한 조언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유익한 내용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 주세요